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안전한곳, 후기 – 2023년도 최신

✔️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신청하기

부득이하게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안전한 대부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대부업체는 많이 존재하지만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선정된 우수 대부업체가 있는데요.


아래 소개해드리는 업체에서 대출을 받으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럼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이 가능한곳, 안전한곳은 어디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안전한곳

대부업체를 알아보시고 계신다면 아마도 무직이거나 주부 혹은 대학생 그것도 아니면 기대출이 많아서 1~2금융권에서는 더이상 대출이 힘드신 분들일 겁니다.

필자도 대부업체를 이용해보았지만 아래 소개해드리는 대부업체는 불법추심, 불법금리가 일체 없는 정식 업체이니 안심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대부업체도 한도, 금리 등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여러곳 잘 비교해보시고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리드코프

리드코프는 사실 따로 언급 안해도 대부분 아시는 대형 업체입니다. 사실 리드코프는 승인율, 한도 적인 부분에서 좋기 때문에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업체 중에서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리드코프는 소득 상관 없이 만 20세 이상인 고객이 신청 대상이며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단, 본인의 신용평점, 기대출 여부 등에 따라 한도가 산출됩니다.

대부분 처음 대출하시는 분들은 300만원 한도가 발생할 것이며 이후 3개월마다 추가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상환 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이며 정해진 기간동안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중도에 여유자금이 생겨서 상환할 경우 중도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 최고 연 20% 이내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대출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대출기간 : 최대 5년

👉 리드코프 한도조회 바로가기


2) 러시앤캐시

러시앤캐시는 리드코프와 마찬가지로 대표 대부업체에 속합니다. 러시앤캐시도 무직자도 충분히 대출이 가능하며 한도, 금리 등은 심사를 통해서 결정됩니다.

러시앤캐시 대출은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모바일, 웹에서 본인인증을 하면 간편하게 한도산출이 가능하니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 대출의 경우 최대 3000만원 한도이며 최대 5년 만기일시상환 방식입니다. 무직자, 주부, 대학생들에게 승인율이 좋은 업체이니 급한 자금이 필요하시면 꼭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금리 : 연 20% 이내
대출 대상 : 만 20세 이상
대출 한도 : 최대 3천만원
대출 기간 : 최대 5년

👉 러시앤캐시 한도조회 바로가기


3) 엘하비스트 대부

이제 약간 생소한 업체들이 나오기 시작할텐데요. 다음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가능한곳은 엘하비스트대부 입니다. 이 대부업체를 말씀드리는 이유는 무직자 청년 전용 대출상품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단, 최대 한도는 500만원이지만 무직자 첫 대출은 300만원 승인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추후 회사 취직, 아르바이트 등 소득증빙이 가능할 경우는 500만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한도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상환방식은 자유상환방식으로 이자는 매달 납부해야 하나 원금에 대해서는 본인이 납부하고 싶은 만큼 납부해도 됩니다. 최대 5년까지 대출기간은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 : 최대 5년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인 자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무직자는 300만원)
대출금리 : 최고 연 20% 이내


4) 골든캐피탈대부

다음 추천드리는 업체는 골든캐피탈대부 입니다. 이 업체도 소액대출 승인율이 매우 높아서 인기있는 곳 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하고 최근 무직자, 주부 분들에게 한도를 많이 준다고 합니다.

정확한 금리 및 대출한도는 신청자의 신용평점, 기대출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별도 심사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상환방식은 자유상환 방식으로 매달 이자는 청구되며 원금은 최대 5년동안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 기간 : 최대 5년
대출 한도 : 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 : 연 20% 이내
대출 대상 : 만 20세 이상


5) 미즈사랑 신용대출

미즈사랑 또한 리드코프, 러시앤캐쉬 처럼 익숙한 대부업체 입니다. 특히 여성대출로 많이 유명한데요. 사실 미즈사랑은 OK캐피탈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캐피탈 대출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0만원이며 신용평점에 따라 대출 금리는 최소 10% ~ 최대 20% 사이에서 결정됩니다.

여성 주부 분들은 특히 승인율이 높고 일반 프리랜서, 무직자 분들도 승인율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한도가 넉넉해서 많은 분들이 시도해보는 대부업체 입니다. 다른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니 여유자금이 생길 경우 자유롭게 상환하시면 됩니다.

대출 기간 : 최대 5년
대출 자격 : 주부, 프리랜서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 : 최소 연 10% ~ 최대 연 20%


6) 태강대부

태강대부 업체는 무직자 전용, 직장인 전용으로 대출 종류가 나뉩니다. 단, 무직자 전용은 아쉽게도 주부, 여성분들만 이용이 가능하고 남성분들은 직장이 있어야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은 만 19세 이상이여야 하고 최대 한도는 2000만원, 기간은 최대 5년입니다.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일에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이 업체도 주부들에게 승인율, 한도가 높게 책정되어 인기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여성 주부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 최고 연 20% 이내
대출기간 : 최대 5년

👉 태강대부 한도조회 바로가기


7) 밀리언캐쉬대부

밀리언캐쉬대부 업체도 태강대부와 마찬가지로 무직이시라면 여성 주부 대상으로만 상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1000만원이며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 입니다.

다른곳보다 월등히 승인율이 좋다고 하니 다른곳 부결이 되셨다면 꼭 한도조회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 남성 무직자, 직장인을 대상으로 차량, 집 등 담보대출 상품도 있으니 차량이나 집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여성 주부
대출한도 : 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 : 최고 연 20%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8) 앤알캐피탈대부

엔알캐피탈은 최근 2년간 우수 대부업체로 선정받을 만큼 안전한 대부업체인데요. 여성대출, 무직자대출, 담보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등 상품도 다양하게 운용하고 있습니다.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이 있으나 사실상 승인율은 높지 않다고 알려져 있어 많은 분들이 부결을 받곤 합니다. 하지만 대부업체라는 것이 승인율이 높다고 꼭 승인이 나는 것이 아니므로 여러곳 조회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도는 최대 3000만원이고 최대 5년 만기일시상환 방식 입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5년
대출금리 최고 20% 이내

👉 엔알캐피탈대부 한도조회 바로가기


9) 바로크레디트 대부

바로크레디트 대부는 러시앤캐쉬와 마찬가지로 모바일로 쉽고 간편하게 대출이 가능한데요. 본인인증만 가능하다면 소득에 상관없이 300만원까지 대출을 해준다고 해서 인기가 있습니다.

특히 주부, 무직자들도 쉽게 300만원 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그 이상의 한도를 위해서는 소득정보 등이 필요하니 300만원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면 좋습니다. 단, 아쉽게도 대학생 신분은 신청이 불가합니다.

대출 한도 : 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 : 연 20% 이내
대출 기간 : 최대 5년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10) 나이스론

이곳은 최근 승인율이 좋은 곳으로 저신용자, 무직자 분들에게 한도가 많이 나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대 5천만원 한도 입니다.

단, 아직 많은 정보가 알려지지 않아서 다소 불안한 감은 있으나 정식업체이며 불법 업체는 아니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다른 대부업체가 전부 부결이실 경우 한도조회 해보시면 좋습니다.

한도조회는 1644-3684 전화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대출 금리 : 연 20% 이내
대출 기간 : 한도 조회시 확인
대출 자격 : 만 20세 이상 직장인, 무직자


대부업체 이용시 주의할 점

지금까지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업체를 알려드렸습니다. 이곳 외에도 정말 많은 대부업체 들이 있지만 이왕이면 정식 우수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직자이지만 차량이나 집 등 담보물이 존재하면 더 많은 한도가 가능하나 신용대출로만 한도조회를 할 경우 사실상 500만원 ~ 1000만원이 최대 한도라고 생각이 듭니다.

추가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정부지원대출 등 무직자도 가능한 다른 2금융권 업체도 조회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무직자 대부업체 대출 안전한곳 총정리,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