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멤버십 가입방법 (혜택 정리)

이마트 트레이더스(TRADERS)가 기존에 창고형 매장인 코스트코와 마찬가지로 유료화 전환을 알렸습니다. 멤버십에 가입하여야 저렴한 가격으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별도의 조건은 없기에 원한다면 누구나 트레이더스 멤버십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가입 방법, 연회비, 등급, 혜택 등의 정보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가입 바로가기


트레이더스 클럽 가입 혜택

트레이더스 회원에게는 몇 가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첫번째는 일반 가격보다 저렴한 회원가가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비회원에 비해 낮은 가격으로 경제적인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거주지가 같은 가족구성원 1인에게 패밀리 카드를 무료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방문하면 1매 발급 가능합니다. 세번째는 웰컴 쿠폰입니다. 물품 구입 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증정됩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발급됩니다. 이 외에도 회원 대상 각종 이벤트나 행사 등이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 가족 카드 무료 제공
✔️ 회원 전용가 적용
✔️ 웰컴쿠폰 증정(프로모션 기간 동안)

트레이더스 클럽 등급 및 혜택

✔️PREMIUM 등급: 연회비 7만원, TR CASH 2% 적립
✔️STANDARD 등급: 연회비 3만원, TR CASH 1% 적립

트레이더스 멤버십은 개인 회원인지, 기업 회원인지에 따라 구분되며 각각은 다시 프리미엄과 스탠다드로 구분됩니다. 개인 및 비즈니스 회원의 프리미엄 등급 연회비는 7만원이며 구매 금액의 2%는 트레이더스 캐시(TR CASH)로 적립됩니다. 스탠다드 등급 중 개인 회원의 연회비는 3만원이며 오프라인 매장 결제금의 1%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스탠다드 등급 중 기업 회원의 연회비는 2만5천원이며 적립률은 동일하게 1%입니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가입 방법

트레이더스 멤버십은 어플을 통해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회원가입을 하신 분들만 멤버십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 트레이더스 멤버십 가입 방법은 아래에 자세하게 정리해두었습니다.

👉 멤버십 가입 바로가기

Leave a Comment